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명재, 27년째 기러기 아빠,,, 일산 식당... 처음엔 유학 반대했었다??

이슈

by BLUETEN901 2022. 10. 28. 15:44

본문

 

https://news.oasisfeed.com/sc/k1c5H4d0t2I5

 

정명재, 27년째 기러기 아빠→일산 식당 “처음엔 유학 반대했었다”

개그맨 정명재가 출연했다.27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는 개그맨 정명재의 근황이 공개됐다.정명재가 운영한다는 경기도의 한 식당. 그가 모습을 드러낸 곳은 주방이었다. 직원 겸 사장이라

news.oasisfeed.com

정명재가 운영한다는 경기도의 한 식당. 그가 모습을 드러낸 곳은 주방이었다. 직원 겸 사장이라는 정명재는 방송을 떠나 식당을 연지도 10년이 된것으로 전해졌다. 어느덧 손에는 굳은살이 박혔다. 27년째 기러기 아빠로 지내고 있는 정명재. 식당에서 손님을 응대할 때도 특유의 입담이 연신 웃음을 자아냈다. 가게 근처에 얻었다는 작업실에서는 그림도 그리고 시도 썼다. 최근에는 전시회도 열었을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딸의 유학을 반대 했었다는 정명재. 하지만 자신의 욕심에 자식의 미래를 막을까 보낼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